본문 바로가기
Where to going/exciting - japan

일본 오사카 난바 드럭 스토어 3곳 가격 비교

by smile2mh 2023. 4. 17.

일본 오사카 여행 중 가야 하는 필수 코스, 드럭 스토어.

다들 캐리어 안에 캐리어 넣어서 오사카 갔다가 한국 올 때 가득 채워서 돌아오는 매직!!

하나라도 더 사 오면 좋으니까 어디가 더 저렴한지 드럭 스토어 비교 들어갑니다.

(드럭 스토어 선정 기준은, '그녀'가 난바에 있는 호텔에 머물렀기에 난바에 있는 드럭 스토어 중 한국인이 가장 많이 가는 드럭 스토어, 저렴한다고 소문난 드럭 스토어, 지나가다 우연히 들어갔던 드럭 스토어 3곳을 의약품이 저렴한 순으로 비교해 보았어요.)

오사카 난바 드럭스토어

 

울트라마켓 드럭 스토어

지도(①)에서 보면 난바역에서 조금 멀리 위치한 곳으로 1층은 울트라카페이고, 2층이 울트라마켓이에요.

울트라마켓 드럭 스토어

운영 시간: 월 ~ 일 10:00 ~ 19:00

난바역에서는 멀지만, 아래 2곳과 비교해 대부분의 의약품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이곳의 좋은 점은 사이트에서 재고 및 가격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카카오톡에서 "오사카드럭스토어" 검색해서 채널을 추가하시면 회원가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 👍

울트라마켓 드럭스토어

가격이 저렴한 대신 의약품 및 간식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한국인이 주로 사 오는 의약품, 대표적으로 파스, 소화제, 안약 등은 다 있으니까 구매하는 데 문제는 없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일본 위스키 종류가 많아서 일본 위스키 찾으시는 분들에겐 희소식이겠죠?

 

● 한 줄 요약

장점: 한국인 대표 구매 의약품을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음 / 사이트에서 재고 및 가격 확인 가능함 / 회원가쿠폰으로 할인받을 수 있음 / 주류 종류가 많음 /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쇼핑 및 계산할 수 있음 

단점: 난바역에서 조금 먼 곳에 위치함 / 의약품 및 간식 종류가 많지 않음 / 조금 이른 시간에 운영 종료함

 

 

선드럭 도톤보리점

운영 시간: 월 ~ 일 10:00 ~ 22:00

구글지도에서는 "Sandoraggu Dotonboriten(サンドラッグ 道頓堀店)"으로 검색돼요. 지도 ② 위치로, 난바역에서 도톤보리 글리코 사인 보러 가는 길에 다리를 건너가면서 우연히 들르게 된 드럭 스토어로 3층까지 있어요.

선드럭 도톤보리점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간 곳인데 생각보다 의약품 가격이 저렴하고, 의약품 종류도 울트라마켓보다는 많은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오사카 도착 첫날 글리코 사인 구경하고 1차로 의약품 잔뜩 구매해서 나왔답니다.)

그리고 또 좋은 점은 의약품(2층) 뿐만 아니라 화장품(1층) 및 간식(3층)도 있어서 함께 구경할 수 있어요. 화장품 가격은 아래 소개할 돈키호테보다는 비싼 느낌이라서 의약품만 구매하고 나왔답니다.

또한 오사카 가면 하나씩 들고 오니 산토리 위스키도 있어요.

텍스 프리 계산대는 2층에 있어요.

 

● 한 줄 요약

장점: 도톤보리 글리코 사인 근처에 위치해 있음 / 의약품 종류 및 가격 모두 괜찮음

단점: 화장품은 다른 드럭 스토어와 비교해 보아야 함 / 간식 종류가 많지는 않음

 

돈키호테 도톤보리점/난바센니치마에점

운영 시간: 월 ~ 일 10:00 ~ 26:00 (오전 2:00)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은 지도 ③으로, 위의 선드럭 옆에 위치해 있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워낙에 관광객들에게 많이 알려진 유명한 곳이라 사람이 정말 많아요.

돈키호테 도톤보리점

그래서 1층에 잠깐 들어갔다가 바로 나왔어요. 쇼핑할 엄두가 나지 않더라고요. 많은 사람들을 뚫고 쇼핑할 자신이 있는 분들은 도전해 보세요. 간식을 정말 많이 살 거다!!라는 목표를 가진 분이 아니시라면 과감하게 패스하거나, 아니면 정말 늦은 시간에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운영 시간: 월 ~ 일 10:00 ~ 24:00

돈키호테 난바센티치마에점은 지도 ④으로, 난바 오리엔탈 호텔에 묵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위치에 있어요. 도톤보리점만큼 크지는 않지만 위에 2곳보다는 간식 종류가 많아요. 그리고 도톤보리점에 비해 사람이 적어서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어요.

돈키호테 난바센티치마에점

물론 의약품은 3곳 중 제일 비싼 듯하여 사지 않았고, 화장품 위주로 봤어요. 그리고 위에 2곳에서 사지 않았던 간식들 몰아서 샀답니다.

여기도 텍스 프리 계산대는 2층에 있어요.

 

● 한 줄 요약

장점: 간식 종류가 많음 / 화장품 가격도 저렴한 편임 / 늦은 시간까지 운영함

단점: 의약품은 다소 비싼 편임 / 관광객이 아주 많아서 계산하기 힘듦 

 

보시면 드럭 스토어마다 장단점이 있어요. 울트라마켓과 선드럭은 의약품 가격이 저렴한 편이지만 간식 종류가 많지 않고, 돈키호테는 의약품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지만 간식 종류가 많아요. 하지만 돈키호테는 늦게까지 영업한다는 점. 그래서 한 곳에서 모두 해결하기보다는 쇼핑 리스트를 정해서 드럭 스토어를 2~3곳 정도 들러보세요!! 

하지만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은 웬만하면 피하세요. 정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답니다. 😱

그리고 꼭!! 드럭 스토어 가기 전에 쇼핑 리스트 챙기는 거 잊지 마세요!!

또 하나, 텍스 프리는 5000엔 이상부터라는 것도 잊지 마세요!!!

 

📌TMI

'그녀'는 의약품 위주로 사 왔는데, 펼쳐보니 생각보다 많지 않네요. 주변 여기저기 주니 남은 게 별로 없다는...😅

간식거리도 너무 조금 사 와서 아쉬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