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에프터눈 티 세트를 어디서 시작해 볼까 하다가
처음부터 크게 질러 보았어요.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 - Le Gouter SIGNIEL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9층
주차: 레스토랑 이용시 3시간 주차 무료 / 발렛 가능 (발렛비 35,000원)
주차 및 대중교통으로 찾아오는 방법은 예전 글 참고해 주세요~
2025.01.02 - [Where to going/delicious] - 서울 잠실 시그니엘 서울 STAY - 프렌치 파인다이닝 디너 코스
서울 잠실 시그니엘 서울 STAY - 프렌치 파인다이닝 디너 코스
특별한 날 가족 또는 연인과 즐기기 좋은호텔 디너 코스를 소개해 볼게요. 시그니엘 서울 STAY - STAY 디너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81층예약 문의: 02-3213-1230~1네이버 예약 가
smile2mh.tistory.com
예약 문의: 02-3213-1212
네이버 예약 가능 / 공식홈페이지 예약 가능
네이버는 주말 예약은 안 되는 거 같지만, 공식홈페이지는 주말 예약이 있긴 하네요. 예약이 확정되면 예약 확인 전화 또는 문자 발송해 준다고 하니까, 이때 전화해서 창가석 문의/레터링 요청하면 되겠죠?
아니면 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전화 예약을 추천드려요. 창가석 있는지도 문의하고, 레터링 요청도 하려면 바로 전화 예약하는 게 유용하더라고요.
에프터눈 티 세트 이용시간
월-금 1부 12:00 ~ 14:30 / 2부 15:00 ~ 17:30
토-일 1부 11:00 ~ 13:00 / 2부 13:30 ~ 15:30 / 3부 16:00 ~ 18:00
에프터눈 티 세트 이용시간이 주중에는 2시간 30분이지만 주말에는 2시간으로 더 짧아요.
그리고 에프터눈 티 세트 이외 별도 메뉴를 추가해도 이용시간이 늘어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세요!!!!
Le Gouter SIGNIEL 코스 구성 및 가격

Le Gouter SIGNIEL 가격: 2인 160,000
디저트가 엄청 많아 보이지만 양은 많지 않을 거예요.
그리고 에프터눈 티 코스에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 2잔도 나오더라고요. 술찌리를 위해 무알코올도 있답니다!!
더 라운지 분위기는...?

일단 더 라운지는 엘리베이터 타고 79층에 내려서 우측으로 들어오면 보인답니다.

말 그대로 호텔 라운지 느낌으로 꾸며 놓았더라고요. 81층에 있는 스테이 방문했을 때보다는 좀 더 친근하다고 해야 할까요?

낮에 보는 서울 시내는 또 달라요. 하지만 창가석에 앉아서 서울 시내 내려다보며 우와~~~~~ 한번 하고 먹느라 정신 팔려서 볼 틈이 없었다는 건 안 비밀. 😅
이제 목적에 충실할 시간~

트레이가 고급져요. 찐 금은 아니겠죠? 😅😅
보시면 종류는 많은데 양은 많지는 않아요. 쁘띠쁘띠한 디저트 5종과 초콜릿, 요기할 수 있는 한입거리 메뉴 2종, 큼직한 디저트 4종이 나와요.
'그녀'는 생일자 레터링 신청을 해서, 하나는 별도로 레터링 된 플레이트에 나왔어요.

저는 '차'를 선택했는데, 차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데 엄청 시간이 걸렸어요. 백차로는 '빠시옹 드 플레흐'를, 홍차로는 '노지 베' 선택했는데, 둘 다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어서 디저트와 잘 어울렸답니다.
쁘띠쁘띠한 디저트 5종과 초콜릿
● 고르곤졸라 스콘, 대파 스콘, 허브 크림치즈 프로피터롤, 카나페 - 자몽 타르트, 딸기 양갱, 초콜릿

정말 쁘띠쁘띠한 디저트들이지 않나요?
사진에서 앞부터 두 가지 스콘, 크림치즈 슈, 타르트, 양갱 순으로 먹었어요. 이 앙증맞은 디저트로 일단 미각을 슬쩍 끌어올려 봅니다!!
(먹느라 정신 팔려서 이미 스콘 하나는 먹어 버렸네요.😅)
요기할 수 있는 한입거리 메뉴 2종
● 새우 딸기 타르트

처음엔 잉? 새우랑 딸기? 이랬는데 먹어보니까 딸기의 상큼함이 새우랑 잘 어울렸어요.
● 몬테 크리스토 샌드위치

먹는 순간 트러플 향이 쏵~~~~~ 올라오더라고요. 이런 고급진 샌드위치, 매일 먹고 싶다!!!!!
큼직한 디저트 4종
● 라즈베리 슈

큼직한 디저트 중 제일 작은 사이즈의 슈를 먼저 맛보았답니다. 바닐라 슈와 진한 라즈베리 무스의 조합으로 전혀 느낌함 없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였어요.
● 허니 레몬 - 꿀 무스

'그녀' 피셜 제일 맛있었던 디저트예요. 새콤새콤한 레몬 크림의 무스 케이크인데, 입 안에서 넣자마자 사르르 놓으면서 새콤함이 팡팡 터진답니다.
● 딸기 바스크 치즈케이크

특이하게 피스타치오 베이스의 바스크 치즈케이크더라고요. 역시 평범함을 거부한다!!!
● 샴페인 딸기 무스

레터링 신청해서 따로 큰 플레이트에 나왔어요. 허니 레몬 - 꿀 무스 다음으로 제 스타일이었던 디저트였답니다.
전반적으로 디저트가 은은하게 달아서 마지막까지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 작은 사이즈이지만 무스케이크를 여러 종류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장점이 아닌가 싶네요.
'그녀'는 3명이 방문을 해서 조금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추가로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 시금치 페투치네

라구 소스 파스타예요. 여기저기 어디에 시금치가 있나 찾았는데 안 보이더라고요. 자세히 보니 파스타면 반죽할 때 시금치 재료가 들어간 듯하더라고요.
막 우와~~~~ 하는 맛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에프터눈 티 세트가 만족스러우니까 되었다!!! 😄😄
'그녀'의 한줄평: 완벽한 맛의 무스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에프터눈 티 세트. 단, 주말은 2시간의 이용시간제한이 있어서 수다 떨며 즐기기엔 조금 시간이 부족할 수 있음
'Where to going > deliciou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로 가성비 고퀄 파스타 맛집 – 혜화 osso파스타 주말식당 예약 필수 (0) | 2025.02.26 |
---|---|
안국역 일본식 라면 줄 서는 집 - 오레노라멘 인사점 웨이팅 후기 (0) | 2025.01.26 |
서울 잠실 시그니엘 서울 STAY - 프렌치 파인다이닝 디너 코스 (0) | 2025.01.02 |
서울 왕십리 굴찜 맛 볼 수 있는 곳 - 굴과찜사랑 본점 (0) | 2024.12.27 |
크리스마스트리 맛집 -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카페 델마르 (3) | 2024.12.09 |
댓글